1. 하와이
하와이는 미국의 50번째 주로 태평양의 낙원이라 일컬어집니다. 연중 온화한 날씨로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은 휴양지 입니다.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열대 천국입니다. 하와이에서는 서핑 스노쿨링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아후 섬의 호놀룰루 마우이 섬의 카알라파나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항공(직항 7시간55분)/시차 한국대비 19시간 느림
2. 괌
괌은 반짝이는 바다와 맛있는 차모로 전통 음식 그리고 쇼핑 등 빼놓을 수 없는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는 휴양지 입니다.
연평균 기온 26도이나 주간에는 30도 이상으로 온도가 높아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항공(직항 4시간15분) /시차 한국대비 1시간빠름
3.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 환경과 특급 리조트가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연평균 기온이 21~32도로 일 년 내내 여름이며 고온다습하여 소나기도 잦을 수 있고, 우기라도 스콜성 소나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항공(직항 5시간10분) /시차 한국대비 1시간느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해변과 섬들이 많습니다. 마누칸 섬, 가야 섬, 사피 섬 등에서 스노쿨링이나 카약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에서는 멸종 위기 동물들을 볼 수 있고 오랑우탄 보호센터에서는 귀여운 오랑우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항공(직항 5시간10분)/시차 한국대비 1시간 느림
4.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는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에 새하얀 모래,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로 유명한 휴양지 입니다.
겨울에도 따뜻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어 수영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 리조트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호캉스를 하거나 여러가지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항공(직항 4시간5분)/시차 한국대비 1시간 느림
5. 나트랑
베트남 나트랑은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로, 6km에 이르는 아름다운 화이트비치에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곳입니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야시장에서 베트남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항공(직항4시간50분)/시차 한국대비 2시간 느림
6. 시드니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나폴리, 리우데자네이루와 함께 세계3대 미항 도시로 손꼽힙니다.
항공(직항 10시간)/시차 한국대비 2시간 빠름
호주 시드니는 한국이 겨울이 되면 반대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합니다. 1년 내내 여행하기 좋으나 아름다운 해변이 많은 도시인 만큼 여름을 특히 추천합니다. 도심에서 외곽까지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도시로, 시드니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 등의 유명한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7. 파리
프랑스 파리는 패션과 미식, 예술과 낭만이 있는 세계 문화의 중심지 입니다.
12월에 파리에 방문하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파리 전체가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아름답게 연출되며,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항공(직항 13시간)/시차 한국대비 8시간 느림
8. 발리
세계 최고의 휴양지, 세계1위 허니문 여행지 신들의 섬 인도네시아 발리 입니다.
휴양과 관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 입니다.
발리는 특히나 풀 빌라 선택지가 많고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을 취하기 좋은 휴양지 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파는 멋진 레스토랑이나 카페가 많고, 요가나 서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항공(직항 6시간55분)/시차 한국대비 1시간 느림
9.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일본의 남쪽에 있는 섬으로, 자연경관은 물론 역사 문화와 섬나라 특유의 넉넉한 인심까지 고스란히 담긴 곳입니다. 날씨는 겨울에도 따뜻하고 쾌적한 편이라서 한국의 추위를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세계유산인 슈리성, 츄라우미 수족관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구경하거나, 아메리칸 빌리지, 국제거리, 코코스 등의 번화가에서 현지 문화를 체험하거나, 고기국수, 소바, 타코라이스 등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항공(직항 2시간15분)/시차없음
10. 몰디브
몰디브는 인도양에 있는 섬나라로, 한없이 파란 바다와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하얀 모래 사장, 다양한 문화를 간직한 나라입니다. 몰디브는 일 년 내내 덥고 화창하며 일 년 내낸 태양 아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이지만, 11월에서 4월사이에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며 하루 종일 햇빛이 가득하고 공기와 해수 온도가 따뜻하며 강우량이 거의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투명한 바다와 다양한 산호초, 열대어들이 있는 곳으로 수중 천국이라고 불립니다. 몰디브에서는 스노쿨링, 다이빙, 수상 비행기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는 프라이빗 비치와 수영장,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경유 11시간)/시차 한국대비 4시간 느림